천주교/천주교회

[스크랩] 천주교 여러가지 모델

공기돌 바오로 2007. 7. 19. 12:19
당신이 나에게(메아리님이 올려주신 글입니다)


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그리 힘들고 답답해하며
가슴을 치며 통곡할 때
비에 젖은 나팔꽃마저 나를 비웃고
논두렁에 이름 모를 들꽃조차
고개를 돌릴 때

나는 참 많이도 힘들었습니다.
그런데 당신....참 이상합니다.

이렇게 혼자 있는데도 혼자 같지 않고
버거운 사람과 대화를 해도 왜 이리
늠름하기만 한지요
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당신이었습니다.
당신이 소리 없이 나의 등위에서
힘이셨습니다.

어쩜 그리 말없이 나에게
용기가 되어 주시는지요.
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어느 날 나는 너무 기쁨에 겨워....
집 앞에 느티나무를 마구
두들겨야 했습니 다.
감사합니다.
고맙습니다.

당신이 나에게 소리 없이 힘이
되어 내 곁에서 나의 힘이 되신걸
이렇게 늦게서야 알다니요.
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내가 생각하지 못했을 때도
내가 모든 일을 하는 줄
착각하고 있을 때도
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당신이 나에게 소리 없이 힘이
되어 내 곁에서 나의 힘이 되신걸
이렇게 늦게서야 알다니요.

나... 이제 외로움이 끝났습니다.
슬픔이 도망치듯 사라졌습니다.
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그 이유는 당신이
나의 큰 힘이 되셨기 때문입니다.
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


출처 : 음악형제카페
글쓴이 : 공기돌 원글보기
메모 : 소중한 사람 여월동 천주교

'천주교 > 천주교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스크랩] 김수환 추기경 善終  (0) 2009.02.18
김수환 추기경의 말씀  (0) 2009.01.14
사랑이라는 이름의 선물  (0) 2008.10.06
송해봉  (0) 2008.08.24
[스크랩] 예수님의 옆구리를 창으로 찌르다  (0) 2008.02.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