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은글/아름다운 시

가을이오면 사랑 하고싶다.

공기돌 바오로 2009. 10. 23. 11:42

** 가을이 오면 사랑하고 싶다. **


        가을이 오면 사랑하고 싶다.

        가을이 오면 사랑하고 싶다. 눈이 맑고 눈길이 아름답고 소녀같은 청아한 햇살이면서

        붉은 여인이 내품에 안겨 줄 가을을 닮은 여인을 사랑하 고 싶다 가을이 오면 맑은

        하늘에 이름을 걸고는 한없이 정갈한 언어에 눈은 초롱에 빛나 동산의 붉은 해도 들의 풍요로움도 나무의 이야기도

        숲의 웃음도 한아름 가득 안 고 한바구니 가득 이고 적동 저고리로 나풀거리는 이쁜 매 무새로 돌아와 안길 여인을

        사랑하고 싶다, 서산일수록 높게 그윽하여 되새기는. 그 래서 가을이 가기 전에 가을 은 오솔길이 있고 가을은 들

        이 보이고 가을은 동산도 춤 추는 곳에서 여인을 위한 집 을 짓고 싶다 詩를 짓고 나 는 부르며 낙엽 손짓하는 장

        단에 여인의 가을은 바이올 린을 연주하며 보석빛 하늘 바라보며 풀 벌레와 함께 우 는 이내 그림을 그리는 여인

        과 살고 싶다. 가을이 가기 전에 사는 언덕 저편에 풀 물개는 소리하고 자견이 울 며는 나는 이내 님 을 맞으

        려 앞켠 뒷켠을 손 보고는 앞마당 뒷마당을 쓸고 있으 니 시작하는 사랑에 마음은 들뜨고 이리 타오른데

        님은 삼단 같은 머리 곱게 빗기고 두 팔 벌려 안으며 색동입은 꽃 길을 걸어오 신다.가을이 오면 사랑하

        는 여인이, 가을 연인의 모습에서..

        *출처 <가을이 가기전에 사랑하고싶다> 李旻影>에서

        jang. h. s. 공기돌.

'좋은글 > 아름다운 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혼자라고 생각될 때.  (0) 2009.11.07
아버지의 마음  (0) 2009.11.04
가을이 오면 사랑하고 싶다.  (0) 2009.10.23
다음 세상에서. 1  (0) 2009.09.26
내일  (0) 2009.09.26